라디오코리아 타운정보

이웃케어클리닉 18일 취업박람회
KheirHR | 조회 1,720 | 04.10.2019
“이웃케어클리닉과 함께 성장해요”
18일 자체 취업박람회 … 환자서비스부터 의료진까지 다양한 일자리 모집

이웃케어클리닉(Kheir·구 건강정보센터, 소장 애린 박)이 오는 18일 목요일 LA한인타운 6가와 하버드에 있는 6가 클리닉 컨퍼런스룸(3727 W. 6th St. #210, LA, CA 90020)에서 자체적으로 취업박람회(Job Fair)를 개최한다. 시간은 참가자 편의를 위해 퇴근 후인 오후 5~8시로 정했다.

애린 박 소장은 “이웃케어는 현재 LA한인타운 6가와 하버드 클리닉, 윌셔와 뉴햄프셔 클리닉, 6가와 호바트 칼쉬센터에서 일반 주치의·소아과·치과·검안과·정신건강 진료와 함께 각종 환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이웃케어와 함께 할, 다양한 인종/민족, 문화, 언어적 배경을 가진 직원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모집 분야는 클리닉 진료(의사 보조 간호사, 너스 프랙티셔너, 가정의학과·내과·치과 전문의), 클리닉 원무(콜센터, 리셉션/프론트데스크, 환자서비스 등), 환자지원서비스/사회복지(의료혜택 프로그램 관련 상담 및 신청 지원, 커뮤니티 교육 및 홍보), 경영지원(회계담당) 등 크게 4부분이다. 채용 중인 일자리는 20개에 달하며 근무형태는 풀타임, 파트타임 모두 가능하다. 

자격요건, 업무내용 및 책임, 급여와 처우는 포지션에 따라 다르며 모든 포지션은 한국어와 영어 등 이중언어를 해야 한다. 영어는 포지션에 따라 기본적인 대화와 이해를 할 수 있는 수준이면 된다.

관심 있는 한인은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지참해 취업박람회에 참가하면 된다. 본인이 원하는 포지션에 지원하면 박람회에 각 포지션  담당 임원이 참석해 현장에서 바로 면접을 본다. 예약은 필요 없으나 예약할 것을 권한다. 접수 및 면접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각 포지션의 자격, 업무, 처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웃케어 인사 담당자에게 미리 이메일(HR@lakheir.org)하면 된다. 관심은 있으나 이날 박람회에 참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이웃케어 인사 담당자에게 이메일하면 절차를 거쳐 개별적으로 면접 일정을 잡을 수 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목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