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타운정보

ACFS에서 가르쳐주신 교수님 찾고있어요..
Sunny1416 | 조회 2,730 | 02.11.2019
분류
지인 
이름
조정선 
찾는분
교수님 
연락처
404-493-0517 
2013년에 American college of Forensic studies 라는 학교에서 Business Master degree course에서 수업하셨던 교수님을 찾습니다.

혹시 개인적인 정보가 문제가 된다면 바로 글 내리겠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너무나 중요하고 심각한 문제라는 점 미리 말씀드릴게요.

교수님 성함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굉장히 멋지고, 가르침에 열정이 가득하셨던 분이셨습니다. 외모적인 특이사항으로는 한쪽손이 없으세요. 나이는 이제 거의 70이 되셨을거에요. (1950년전에 태어나신분이십니다.) 젊어보이시지만, 1950년 애기때, 6.25전쟁에서 한쪽 손을 잃으셨었거든요. 할머님께서 며칠을 걸어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고 살아나셨던 분이셨어요. 그렇게 자라셔서 한국에서 좋은대학에 가셨었고(학국 고려대학교 나오신걸로 기억해요..) 결혼하시고 미국에 오셔서 (정확하진 않지만 Best buy에서 manager까지 오르셔서 일하셨던걸로 기억해요...) 성공한 삶을 사시다가 한인이 운영하시던 대학교에서 대학원과정 교수님으로 재직하셨었어요. 저희 학생들에게 정말 꿀같은 business tips 주셨었습니다. 한참 수업하실때 저희는 교수님의 아내분 안부를 물으면서 수업을 시작했는데요. 왜냐하면 교수님 사모님께서 암으로 편찮으셨었는데, 항암치료도 늦었다해서 후코이단니라는 약으로 극진히 치료하고 보살펴 주셨었어요. 정확하진 않지만 아들은 변호사 시셨구요... 영어를 정말 잘하셨구요. (영어로 수업을 하셨어요.) 오래되서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많은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엄청난 비지니스에 관한 정보를 주셨어요. 2013년 4월부터 같이 수업받는 class mates 들중에 한인은 피자집하시는 나이있으신 남성분 계셨구요... 몽골인지 좀 특별한 곳에서 유학온 학생들, 중국인들 등... 여러명의 학생들 같이 수업 받았어요.

도와주세요.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이 학교가 2015년에 불법비자학교로 FBI에 걸려서 문을 닫았어요. 학교에 안다니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는 대학원 과정으로서 Mon-Fri, 6-9pm 수업 들었구요... 중간고사+기말고사 정말 다 봤고.. 수업 잘들었어요. 한국나갈때마다 학장님 만나서 I-20에 사인도 받았구요... 성적도 확인하고 그랬어요... 비교적 쉽게 Master degree를 딸수 있다는 것에 혹해, 아무 학교를 다닌것이 문제가 된다면, 그것은 인생을 쉽게가려는 저의 불찰이지만, 잠시 적을 두었던것으로 앞으로 평생 미국에 들어올때 범법자가 된다는 것은 너무나 억울합니다. .

2013년 4월이후, ACFS La에서 Business master degree 공부하신분들, 그리고 성함은 기억나지 않지만 수업하셨던 교수님... 연락좀 주세요. 같이 공부했다는 Evidence만 찾으면 돼요... 이대로 범법자가 되고싶지 않아요..

학교가 불법적이 일에 연루된것은 너무나 유감스럽게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열심히 학교에 다녔던 학생들까지 다같이 비자장사에 의한 범죄자로 몰아진 일에 대해서는 더이상 가만히 기다리고만 있을수가 없어요. 정말 도와주세요 여러분들. 소수인거 잘 알고 있습니다. 한인교수님, 나이 있으셨던 한국어르신분들... 그리고 저는 기억을 못하지만 같이 수업 받으셨던 분들... 이글을 읽고 도움주실분들... 제발 한번만 연락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지나치시지 않고 관심 가져 주신다면 정말 복받으실거에요...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Email: ssunny1416@hotmail.com
Tel#: 404-493-0517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목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