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강정호, 4타수 무안타 침묵최지만은 휴식
베이스맨 | 04.22.2019

 

강정호, 태그아웃

 

피츠버그 파이리츠 강정호가 21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 9회말 2사 후 브라이언 레이놀즈의 2루타 때 홈까지 내달리다 태그아웃당하고 있다.

강정호(32·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무안타로 침묵했다.

최지만(28·탬파베이 레이스)은 종아리 통증으로 하루 쉬었다.

강정호는 21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 6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9회말 2사에는 홈으로 쇄도하다 횡사하기도 했다. 

 

강정호는 2회말 상대 우완 선발 데릭 로드리게스의 체인지업을 받아쳤으나 유격수 땅볼에 그쳤다. 5회에는 선두타자로 나서서 2루 땅볼로 돌아섰다.

7회에는 샌프란시스코 좌완 불펜 레예스 모론타의 체인지업에 배트를 헛돌려 삼진을 당했다.

강정호는 2-3으로 뒤진 9회말 1사 1루에서 유격수 땅볼을 쳤고, 샌프란시스코는 선행 주자를 2루에서 잡았다.

이어진 2사 1루에서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우익수 쪽 2루타를 쳤다. 강정호는 3루 코치의 사인에 따라 홈까지 내달렸다.

그러나 우익수-2루수-포수로 이어진 샌프란시스코의 중계에 걸려 태그아웃당했다.

강정호가 횡사하면서 경기는 샌프란시스코의 3-2 승리로 끝났다. 피츠버그는 5연승 행진을 멈췄다.

강정호의 시즌 타율은 0.154에서 0.143(56타수 8안타)으로 떨어졌다.  

최지만 "3루타다"
최지만 "3루타다"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이 20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홈경기, 4회말 3루타를 친 뒤 주먹을 불끈 쥐고 있다.

최지만은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치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홈경기에 결장했다.

그는 전날(20일) 보스턴전에서 올 시즌 첫 3루타를 쳤지만, 왼쪽 종아리에 통증을 느껴 6회초 수비 때 교체됐다.

21일에는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고, 팀이 연장전을 치르는 동안에도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

MLB닷컴 탬파베이 담당 기자 후안 토리비오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최지만은 '종아리 근육이 경직되는 느낌을 받았다. 심각한 부상은 아니다'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탬파베이는 2-3으로 뒤진 8회말 1사 후 토미 팸이 동점 우중월 솔로포를 쳐 승부를 연장으로 끌고 갔다.

하지만 보스턴이 연장 11회초 1사 2, 3루에서 크리스티안 바스케스의 중견수 희생플라이로 결승점을 뽑았다.

탬파베이는 3-4로 패하며 4연패 늪에 빠졌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목록
댓글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