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70세 이상 라이센스 연장 ( 7월31일 부터 시행 )
연문희 | 조회 5,222 | 07.31.2020
COVID-19의 전염병에 대한  캘리포니아 비상 사태 기간 동안 또는 이와같은 사태가 안정 될 때까지 DMV는 직접 대면해야 하는 업무를 축소 하기위하여 온라인 라이센스 갱신을 장려하고 자격을 확대 실시합니다

  7 월 31 일에 만료되는  운전 면허증을 온라인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캘리포니아 운전 면허증 소지자에게 권장하고 있습니다.

70 세 미만의 거의 모든 캘리포니아 운전자는 온라인 또는 우편으로 라이센스를 갱신 할수 있습니다.

70 세 이상의 운전 면허가 만료된 경우에 1 년간 자동 연장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7월31일 만료에서 12월 만료되는 라이센스로 4개월을 더 연장 하였습니다.

  처음 REAL ID를 신청하는 운전자는 현지 사무소를 방문해야합니다.
 REAL ID 신청자가 DMV 사무실을 방문하기 전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를 업로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경우 시간이 단축되어 빠른 시간내에 업무를 마무리 하실수 있으며 예약한것과 같이 DMV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업무를 보실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적극적으로 권장 합니다.

운전면허 실기 시험은 계속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전에 취소 된 일정이 완료 될 때까지 새로운 시험 예약은 안됩니다.

조금 더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한듯 합니다. 

예약을 하지않고 가시는 경우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가급적이면 미리 예약을 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하셔야만 합니다.

DMV 예약 전호 번호는 800-777-0133 입니다.
 COVID-19의 여름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마일 운전 , 교통위반자 학교.    교장 연문희


800-608-1004
213-725-3360
www.smiledriving.com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목록
 1 |  2 |  3 |  4 |  5 |  6 |  7  맨끝
DISCLAIMER : 이 칼럼의 글은 해당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