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1099 추가질문
rlaqkfka | 조회 715 | 03.13.2019
회계사님. 1099 을 회사에서 받게될시 business license를 받아야 한다고 지난번에 답변주셨습니다.  city에는 매년 라이센스 리뉴를 위해 보고를 해야 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러면 California Board of Equalization 에도 매년 보고를 해야 하는 것인지요?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목록
답변
California Board of Equalization 은 SALES TAX 보고하는 곳입니다.

처음에 sellers permit 만들때 board에서 알려줍니다.

매월 deposit 해야하는경우, 분기별로 보고하는 경우, 1년에 한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신석 CPA

전화상담:    213-788-3388

이메일:    oklemcpa@gmail.com

3435 Wilshire Blvd #1040
Los Angeles, CA 90010
오신석 회계사|03/14/2019 12:17 p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