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Supplemental taxes
fortune21 | 조회 817 | 06.06.2019
작년에 새로 건축한 집을 구입했습니다. 구입 후 6개월쯤 지나서 supplemental tax 를 내라고 편지를 받았습니다. 2 장이 날라왔는데요. 한장은 제가 구입한 이후로 정산한 택스라서 당연히 제가 냈고요, 다른 하나는 제가 구입전에 정산된 택스 부분이라 내지 않았습니다. 헌집을 사서 다 부수고 새집으로 건축했던 경우라서, 집이 다 지어진 후에 밸류가 올라간 만큼 새로 계산되어서 나온 택스 같습니다.
최근에 그 택스부분을 내라고 용지가 또 왔습니다. 건축이 끝나고 제가 구입하기 전까지 기간에 관한 supplemental tax 말이지요. 5년 이내에 안내면은 옥션까지 갈수있다고 써있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구입당시 에스크로에선 이런것도 모르고 일처리를 한것일까요?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에스크로 회사에 문의 하셔서 전 주인에게 지불하라고 연락 하시길 바랍니다. 더 문제가 커질경우 타이틀 보험 회사에서 책임을 질수도 있으니 큰 걱정은 않하셔도 됩니다.
김원석|06/12/2019 12:23 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