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상업 lease 계약파기
poochi2 | 조회 396 | 06.07.2019
안녕하세요. 2층 건물 2층 건물 엘리베리터 바로 앞자리에 클리닉을 작년 6월에 열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곧 들어온다는 말을 믿고요. 한당에 150불을 리스에서 빼준다는 말에 처음에는 환자들도 없으니 잘되었다 생각했는데 1년이 지난 지금도 엘리베이터는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몇달전 무슨 이유에서있지 엘리베이터 기계가 들어어려고 건물앞에 있다가 다시 가져갔습니다. 메니지먼 회사에 여러번 이메일을 보내고 전화를 해봤지만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지금은 아예 답변도 주지 않습니다.
저희 클리닉은 교통사고 운동상해 들 주로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오는 병원이기 때문에 엘리베리터가 아주 결정적입니다. 계단이 있기는 합니다만 건물 안이나 앞에 있는게 아니라 건물 뒷쪽으로 돌아가야지만 볼수 있는 건물밖 비상용 계단만 있습니다. 그 외에도 건물내의 안내표지판도 설치 해준다 하고 이행하지 않고 건물앞 조경공사고 시작만하고 중지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환자들도 컨플레인이 많고 환자들을 소개해 주지도 않아서 거의 개업와 동시에 폐업 수준으로 1년이 지났습니다. 계약은 6월 2021년 까지인데 하후하고 빨리 걔약파기 하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혹시 추천 하실분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셔도 되고요. 꼭 좀 조언 부탁드립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주인이 계약위반이 될수 있습니다. 우선은 메니져 분과 말씀 나누시어 이사의 소통을 하시고 만약 취소를 받아 드려주지 않을 경우에는 변호사 분과 말씀을 나누셔야 합니다.
김원석|06/12/2019 12:31 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