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leasing 문제
Jhjulia | 조회 511 | 08.12.2019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파트에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들어오고 한 한달정도 지나서 갑자기 집 바로 옆에서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한국이면 콩크리트집이라 집이 흔들리진 않을거같은데 여기는 나무집이어서그런지 바닥까지 흔들리고 토요일에도 공사를 하는등 도저히 살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글로 표현해서 크게 안와닿으실 수 있는데 비디오를 보시면 식탁이 떨려서 물과 음식까지도 흔들리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판의 성격과 정확히 부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기가 제일 적합해보여서 전문가분께 상담드리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동일한 아파트인데 호수만 다른 곳으로 무료 이전해달라고 요청할 수 없을까요? 제가 이야기를 대충 해봤는데 transfer fee가 500불이 발생한다고 하는데 leasing office는 너무 나몰라라네요... 돈을 떠나서 입주시 사전에 말도 없었고 억울한 마음이 드는 상황입니다. 혹시 아시는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메니저와 말씀 나누시길 바라겠습니다.
김원석|08/14/2019 12:05 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