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나는 자산이 거의 없는데 그래도 유산/상속 계획을 해야할까
앤드류조 변호사 | 조회 15,733 | 05.04.2017
나는 오백사십구만 달러($5.49 million dollars)까지는 없는데 그래도 상속 계획을 해야할까?

본인이 고인이 된 후에 누가 그 재산을 가지고 다루게 될지를 정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필요합니다.

1. 보험, 연금, 사망 후 출금가능한 은행 계좌 들에 대한 수취인 지정
2. 아프거나 의식이 없을 경우 본인을 대신해서 의료나 재정 관련하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위임장 작성
3. 자녀가 있을 경우 법적 대리인으로 간단한 유언장에 이름 남기기

왜 유언장이나 철회할 수 있는 Trust를 가져야 하는 걸까요?

1. Probate 법원 비용과 변호사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들은 자산 규모에 따라서 비용을 책정합니다. 첫 십만불 재산에 대해서 $4,000, 다음 십만불에 대해서 3%, 다음 팔십만불에 대해서 2% 을 수수료로 징수합니다.
2. 철회가능한 Trust로 부동산 명의를 변경해 놓음으로 양도 소득세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유산/상속 절차에 따른 긴 기다림, 지연, 스트레스 등을 피할 수 있습니다.  Probate 법원에서 최소 6개월 이상 기다려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상속인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5. 채권자들로부터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나이, 결혼 여부, 자산 금액을 불문하고 재산 상속에 관한 계획을 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유익합니다.
추가 질문이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희 사무실 전화 714-881-0009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