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비즈니스 은행어카운트 오픈과 LLC
Forever365247 | 조회 1,667 | 03.11.2019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 A하고 파트너 B 하고 비즈니스 오픈을 하였습니다,
제가 셀러퍼밋과 비즈니스뱅크어카운트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크레딧카드의 사용금액 5만불도 생겼습니다.
파트너 B가 LLC로 제어카운트에 stock share 50/50 로 조인하였습니다.
서로간에 비즈니스 방향에따른 문제로 정리를해야하는데
수입이 생긴 은행어카운트 $25,000불과 크레딧카드 사용금액 $42,000 이 있습니다.
$25000을 카드값으로 지불하면 $17,000 이 카드발란스로 남게됩니다.
그럼 이경우에 파트너에게 절반의 책임이 있는건가요?
그런데 이카드의 모든것은 제가 아닌 그파트너 이름으로 카드멤버로 add 하여 그파트너가
사용한것입니다.
절반의 책임이 있어도 저에게 손해가 너무 큰데, 전부 제 책임이 될수도 있나요?
그파트너 임의대로 비즈니스 운영과 방향으로 진행하고 카드를 사용하고 첵크도 사용한것입니다.

변호사님의 도움말씀이 필요합니다.
부탁드립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안타깝게도 만약 손님께서 직접 크레딧카드 계좌를 오픈하셨으면, 파트너분이 secondary user 로 사용하셨다고 하더라도 개인적으로 발란스 금액을 페이해야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손님께서 승인하지 않으신 것에대해 파트너분이 사용하셨다면, 파트너분이 모든 사용 금액을 페이하도록 파트너분을 고소하실 수는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분에의해 손해를 입으신게 있다면 파트너분을 손해배상 청구로 소송을 하실수 있습니다.

파트너분의 어떠한 행동에 대해 본인의 권리를 행사하시길 원하시거나, 사업체를 close 하신뒤 손님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하신다면 법적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첫번째 상담은 무료이며, (714) 881-0009 로 전화주시거나 kay@ascholaw.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앤드류조 변호사|03/12/2019 09:19 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