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크레딧카드회사가 제 돈을 안줘요
Aw1234 | 조회 2,625 | 04.15.2019
안녕하세요 

정확히는 파산관련은 아닌데, 어디다 물어봐야할지 몰라서 여기에 남겨요.


저는 아멕스크레딧카드 사용자였는데요.

제가 제 날짜에 카드돈을 다 갚았는데, 아멕스측에서 뭔가 오류가 있었는지 제가 돈을 안갚은것으로 해서 collect 를 걸어놨더라고요.
그래서 제 credit 점수가 엄청 낮아졋고 이를 아멕스측에 따졌어요.

아멕스도 자기네들 실수인걸로 파악하고 미안하다 그러면서 조취를 하겠다하더라고요.

저는 당장 내 크레딧 원복시켜달라 요청했고 ,
아멕스는 그렇게 하겠다고 했어요.

그리고 한달? 두달뒤에 크레딧 점수가 다시 복구가 되어서, 아멕스가 일을 잘 처리했구나~ 하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제 체킹어카운트에서 모르는 회사 명의로 돈이 5000불 정도가 빠져나갔습니다.

그래서 그 회사를 구글링해서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자기네들은 크레딧 복구해주는 회사이고 ,
아멕스랑 컨트랙을 맺고잇다. 아멕스에서 요청을 받아서 어쩌구 저쩌구.

메일이나 전화로 어떤 노티스도 없이 남의 돈을 빼가는게 말이 되느냐, 나한테는 그런 안내조차 없었다. 하니 걔네들은 sorry 라는 말 밖에 안하더라고요.

그리고 당장 아멕스에 전화해서 너네 요청으로 이 회사가 내 돈을 가져갔다. 아무 노티스도 없이.

너네 일처리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그리고 너네 실수로 내 크레딧이 망가진건데 왜 내 돈으로 내 크레딧을 복구하느냐. 라고 따졌더니

아멕스도 똑같이 sorry 라는 말만합니다.

너무 화가나서 당장 내 돈 5000불 돌려달라고 노발대발했더니.

빠른 시일안으로 돌려주겠다고 햇습니다.



그리고 2년이 지났습니다.

한달에 한번씩 전화해서 돈 돌려달라는게 이제 1주일에 한번씩. 요즘엔 매일같이 전화하고 있구요.

돌려주겠다 돌려주겠다하면서 , 계속 거짓말같은 답변만 하고있습니다.

자긴 분명히 체크를 보냈다 . 그런데 usps가 잃어버린것같다. 라는 세상 빙x같은 말만합니다.


사실 다른 변호사님께 물어봤지만, 적은 액수라 수는 못하고 스몰클레임걸어야한다고 하셨고, 돈을 당장 돌려받을 수는 없을거라고만 하십니다.


제 한탄같은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제발 제 돈 받을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진짜 너무 화가납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손님의 경우에는 small claim court 에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손님께서는 변호사를 선임하셔서 손님의 피해보상 및 변호사 비용을 모두 AMEX에 reimburse 받으실수 있도록 소송을 하실수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변호사와 충분한 상담을 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kay@ascholaw.com 이나 714) 881-0009 로 연락주시면 첫 무료 상담을 제공해드립니다.
앤드류조 변호사|04/22/2019 02:24 p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