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Capital One 고객 1억 6천만명의 정보 해킹
앤드류조 변호사 | 조회 353 | 08.07.2019
Capital One 고객 1억 6천만명의 정보가 해킹을 당했습니다!

14만명 고객의 소셜넘버가 도난을 당했고, 이 정보들은 인터넷상에서 다른 해커들에게 팔렸을수도 있습니다. 이 해커들은 고객의 이름으로 승인되지 않은 어카운트들을 오픈해서 사용할수 도 있습니다.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1. 융자회사나 다른 크레딧 카드 회사에서 손님의 동의없이 어카운트를 오픈하지 못하도록 크레딧 조회를 동결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https://www.equifax.com/personal/credit-report-services/

https://www.transunion.com/credit-help

https://www.experian.com/freeze/center.html

2. 손님의 어카운트를 이용하려고 할때에는 손님의 핸드폰으로 one time code를 받아서 인증하실 수 있도록 2가지 인증 절차를 셋업해놓으시기 바랍니다.

3. 매달 $10-$30 정도의 비용이 들기도 하지만 매달 크레딧 모니터링을 하는 웹싸이트 등에 등록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이 링크는 모니터링을 무료로 제공하니 이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s://wallethub.com/free-credit-monitoring

4. 개인 정보등을 요구하는 피싱 사기등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런 이메일에는 절대 답변 이메일을 하지마시고 이 이메일을 abuse@capitalone.com 으로 전달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5.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