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영주권 초청자와 복지 혜택
Hako | 조회 1,141 | 08.20.2019
안녕하세요.

저는 시민권 남편과 결혼해서 시민권을 취득하였고, 제가 친정 아버지를 초청해서 아버지도 영주권을
취득하셨습니다. 만약 친정 아버지가 메디칼이나 섹션 8등 low income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해서 혜택을 받으시면 저에게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새로운 퍼블릭차지 규정에 의하면 section 8 public housing benefits은 영주권 기각 사유에 해당합니다. 이미 영주권을 받으셨으므로 이 부분은 문제가 없지만, 영주권을 받은 사람이 public charge에 해당하는 benefits을 받았을때, Affidavit of Support를 제출한 sponsor 책임을 강화한다는 발표 또한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적용한다는 지침이 아직 없어 구체적으로 알 수는 없습니다.

위 내용은 변호사 - 고객간 상담이 아니며 법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H&H Law a Professional Law Corp.
Tel: 714-714-0015
Email: information@hnhplc.com
H&H Law|08/28/2019 04:44 p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