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오늘의 증권소식 (07월 11일) 라디오코리아|입력 07.11.2019 13:37:02|조회 1,982
주식시장은 어제 강세를 제대로 연결시키지 못하고 혼조세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대부분 상승한 가운데 어제 하원증언에 이어 오늘 상원 증언에 출석한 파월의장에 쏠린 관심은 다시한번 dip buying으로 이어졌다. 

개장초부터 엇갈린 장은 DJ가 이틀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어제 올랐던 것의 세배가까이 상승한 반면 NASDAQ과 S&P 500은 불안정한 상태에서 보합수준을 지키는데 그쳤다. 

이미 이번달 금리인하가 확실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의 무역협상과 경제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에서 나만 빼고 장이 오를 것을 조바심내는 심리는 기대만큼 작용하지 않아 이틀동안의 상승momentum이 탄탄치 않다는 불안감을 없애지 못했다. 

한편 BBBY는 엇갈린 실적결과에 이어 올해 총 매출전망을 재확인하는데 그치며 작년 12월 24일 찍었던 20년 최저치를 6개월 반만에 경신하고 1년 전과 비교해 45% 폭락한 상태로 마감했다. 

김재환 증권전문가아티스 캐피탈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Member FINRA/SIPC. 

문지혜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