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오늘의 증권소식 (11월 08일) 라디오코리아|입력 11.08.2019 13:40:48|조회 1,770
주식시장은 3일 오르고 이틀 엇갈린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상승한 주로 마무리 했다. 

글로벌 증시가 대부분 약세를 보인 가운데 어제 자극됐었던 매수심리는 하루만에 빠르게 가라앉았다. 

개장초부터 엇갈린 장은 개장내내 혼조세에 머물다 마감 바로 직전에 상승반전했다. 

실적호조와 함께 강세를 보인 다우종목중 하나인 DIS에도 불구하고 어제 가장 탄탄했던 DJ는 오늘 3대지수들 중 가장 뒤처졌다. 

어제 무역협상과 관련해 관세철폐에 합의했다는 중국측 발표가 공식합의된게 아니라는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에 관망세는 짙어지고 투자심리는 위축되지 않고 중립을 지키기에 급급했다. 

그러나 여전히 합의 가능성이 높다는 기대감에 변함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듯 매도심리가 자극되는 현상은 발생하지 않고 오히려 막판에 dip buying은 활발해졌다. 

한편 Red Lion Hotels RLH는 기대치에 못미친 부진한 실적결과에 이어 CEO까지 사임한다고 밝히며 반토막을 뛰어넘어 55%나 폭락해 단숨에 10년 7개월 최저치를 찍고 10개월간 70%나 초토화된 모습을 기록했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문지혜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