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대한민국 브라질과의 평가전서 0 - 3 패 라디오코리아|입력 11.19.2019 09:01:48|조회 3,201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올해 마지막으로 유럽파를 망라해 '완전체'로 '남미 최강' 브라질과 평가전을 가졌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LA 시간 오늘(19일) 새벽 5시 40분부터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질과 평가전을 가져 3골을 연이어 내주며 0 - 3으로 패했다.

초반부터 로디의 활발한 공격 가담 속에 왼쪽 측면을 파고들던 브라질이 경기 시작 9분 만에 이를 발판 삼아 먼저 골문을 열었습니다.

한국은 전반 36분 세트피스 한 방에 다시 실점하고 말았다.

황의조가 파비뉴에게 강한 태클을 해 주어진 페널티 지역 왼쪽 프리킥 상황에서 키커로 나선 코치뉴가 오른발로 공을 올렸고 골대 왼쪽 위 구석을 정확히 찔렀습니다.

한국은 후반 15분 수비 집중력이 흔들린 사이 한 골을 더 허용했습니다. 

왼쪽 측면의 로디가 반대편으로 낮게 보낸 크로스가 아무런 방해 없이 연결됐고 다닐루가 페널티 아크 오른쪽으로 달려들며 강한 오른발 슛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브라질과의 경기로 11월 A매치 일정을 마친 한국은 다음 달 10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동아시아 축구 연맹 E-1 챔피언십에서 2019년 마지막 세 경기를 치른다.

이 대회는 국제축구연맹FIFA A매치 기간이 아닐 때 열려 손흥민을 비롯한 유럽파 주축 선수 없이 나선다. 

이황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