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기아차, 차별적 외관 적용 텔루라이드 'Nightfall Edition' 북미 출시 라디오코리아|입력 07.14.2020 17:17:47|조회 9,863
기아자동차가 차별적인 외관을 적용한 텔루라이드 나잇폴 에디션(Nightfall Edition)을 북미 시장에 출시한다.

프리미엄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것이다.

나잇폴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곳곳에 블랙과 ‘유광’을 결합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눈에 띈다.

기아 엠플럼과 텔루라이드 레터링 부터 유광 블랙 색상을 입혔다.

이어 전면 범퍼와 사이드 에어덕트 트림, 스키드 플레이트, 루프 레일 등에도 유광 블랙 색상이 적용됐다.

블랙 베젤이 적용된 LED 헤드라이트와 안개등과 나잇폴 에디션에만 한정되는 검은색 볼트, 센터 갭이 장착된 20인치 블랙 휠, 새롭게 디자인된 블랙 색상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나잇폴 에디션의 특징을 돋보이게 한다.

기아자동차 미국 판매법인과 북미 권역 본부의 윤승규 본부장은 텔루라이드 나잇폴 에디션이 프리미엄 스타일의 외관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패키지라고 강조했다.

이어 모험을 즐기는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1년 형 텔루라이드 나잇폴 에디션은 올해 하반기 전국 내 기아자동차 딜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텔루라이드는 Motor Trend's SUV of the Year​와 World Car of the Year​, North American Utility Vehicle of the Year​, Car and Driver’s 10 Best​에 선정된데 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황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