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드라마 "카이로스", 한국시리즈로 23일 결방 연합뉴스|입력 11.20.2020 10:24:17|조회 2,501
SBS TV '꼬꼬무' 시즌 2 확정·드라마 '복수해라' 무삭제판 웨이브 공개
'저널리즘 토크쇼 J 시즌2' 마무리·MBC 아나운서국-문학동네, 박완서 낭독회
유튜버 이승국, '꿈꾸는 라디오' 고정·피카프로젝트, '임하룡과 한상윤의 그림 파티' 개최
드라마 '카이로스'[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드라마 '카이로스', 한국시리즈로 23일 결방 = MBC TV는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월화드라마 '카이로스' 7회가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 생중계로 결방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24일 오후 9시 20분부터 결방된 회차를 포함해 2회를 연속 방송한다.

'카이로스'는 지난 17일에도 한국시리즈 1차전 생중계로 결방된 바 있다. 

▲ SBS '꼬꼬무' 시즌 2 확정 = SBS TV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의 시즌 2 방영이 확정됐다.
 

SBS TV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작진 측은 "꼬꼬무가 현대사를 어렵게 여기는 젊은 세대에게 맛있는 술안주 같은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SBS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꼬꼬무'의 시즌 2 확정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드라마 '복수해라' 무삭제판 웨이브 공개 =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복수해라' 무삭제판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복수해라'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장면이 포함된다.

'복수해라'는 유명 방송인의 아내이자 프리랜서 방송인이자 작가로 화려한 삶을 살지만 거짓 스캔들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진 주인공 강해라(김사랑 분)가 복수를 위해 권력에 맞서는 복수극이다. 

▲ '저널리즘 토크쇼 J 시즌2' 마무리 = KBS 1TV 미디어 비평 프로그램 '저널리즘 토크쇼 J'가 시즌 2를 마무리하고 준비기간을 거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저널리즘 토크쇼 J' 스틸컷 [KBS 제공]
제작진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더 유용한 역할을 하기 위해 새로운 모습의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널리즘 토크쇼 J'는 2018년 6월 방송을 시작으로 110여 차례 방송을 이어왔으며 2019년 백상예술대상 교양 작품상, 안종필 자유언론상, 민주언론시민상 등을 수상했다. 

▲ MBC 아나운서국-문학동네, 박완서 낭독회 = MBC와 문학동네가 함께하는 낭독회 '우리들의 듣는 밤'이 20일 오후 6시 30분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개최된다.



 

MBC-문학동네 낭독회 '우리들의 듣는 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낭독회는 고(故) 박완서 작가의 10주기를 추모하며 '우리가 참 아끼던 사람 박완서를 읽는 밤'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김범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황선숙, 신동진, 손정은 등 9명의 MBC 아나운서들과 고 박완서 작가의 후배 문인 이병률 시인과 김성중 작가 등이 참여해 고인의 글을 낭독할 예정이다. 낭독회는 MBC 아나운서국 유튜브 채널 '뉴스 안하니'를 통해 생중계된다. 

▲ 유튜버 이승국, '꿈꾸는 라디오' 고정 = 유튜버 이승국이 매주 금요일 MBC FM4U(서울·경기 91.91㎒)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청취자들과 만난다.



 

유튜버 이승국 [JTBC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유튜브 '천재이승국' 채널을 운영하는 이승국은 '꿈꾸는 라디오'의 '주말부터 정주행' 코너에 출연해 주말에 볼만한 드라마나 영화를 추천할 예정이다. 

▲ 피카프로젝트, '임하룡과 한상윤의 그림 파티' 개최 = 미술품 공유경제 플랫폼 피카프로젝트는 배우 겸 코미디언 임하룡과 팝 아티스트 한상윤이 함께하는 전시를 개최한다.

 
피카프로젝트 '임하룡과 한상윤의 그림 파티' 개최 [피카프로젝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다음 달 12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열리는 '임하룡과 한상윤의 그림 파티'는 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기획을 맡았다.

피카프로젝트는 "'해학'의 미가 절실한 요즘 시기에 미술 작품으로 즐겁고 긍정의 힘을 전파하기 위해 전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