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커뮤니티

기로에 선 애플, AI 부문 강화 필요
danielZ | 조회 784 | 03.06.2024
화요일(5일) 로젠블랫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기술 대기업 애플(NASDAQ:AAPL)은 기로에 서 있으며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의 A 부문이 강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로젠블랫은 애플에 대한 중립 투자의견과 189달러 목표주가를 제시한다. 그리고 애플이 “아직 세상에 내놓을 최적의 시기가 아닌 ‘비전프로’를 출시한 이후 10년간 노력한 애플 전기차 프로젝트를 중단하면서, 과거 대표적인 파괴적 혁신가였던 애플의 영광이 어두워졌다”고 전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프리미엄 밸류에이션에 있어서 명성이 핵심”이며 애플이 과거 명성을 되찾을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했다.

“애플이 영감을 주는 새로운 AI 기능을 출시할 수 있다면 현재의 어려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팀 쿡 CEO는 지난주 애플 주주총회에서 12월 실적 보고 당시와 비슷한 발언을 되풀이하면서 애플이 ‘생성형 AI의 놀라운 혁신적 잠재력’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로젠블랫은 애플이 6월 WWDC에서 AI 관련 계획을 공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애플은 다가오는 WWDC에서 “생성형 AI의 의미 있는 새로운 기능"을 위한 목표를 밝힐 것으로 예상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목록
댓글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