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소유주가 거주하는 condo에 임대 줄 권리, 외.
kiminvestments | 조회 1,875 | 04.24.2023

소유주가 거주하는 condo에 임대 줄 권리, .

 

* 주택 관리 협회 (HOA) 내 소유주 거주 동 임대 줄 권리. AB 1410

여러 HOA에서 타인한테 임대 주는 것을 금지하는 곳이 있다. 새 법은, HOA는 현 소유주가 거주하는 상태인 경우에는 거주 공간 일부를 임대하는 것을 금지 할 수 없다. , 30 일 이하의 단기 임대는 규제 할 수 있다. HOA는 비상사태 선언 기간 동안에는 HOA 위반 사항 집행을 금지한다. , HOA에 지불할 돈이 체납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2023 1 1 일부터 시행

 

* 차압된 은행 주택 구입 "우선 구입 적격자 순위" AB 2170

주택 융자를 제공한 대출 기관인 은행 및 신용 조합 그리고 부동산 회사같은 "기관"에서

전년도에 1~4 동의 주택을 175개 이상 차압을 한 기관은, 차압 된 주택 판매를 결정한 30 일 이내에는 우선 구입 적격자한 테 먼저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야 된다. 구입 우선권은, 거주 목적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실소유주, 저렴한 주택 제공자, 비영리 단체 또는 공공 단체한테 우선 구입 순위를 부여한다. 그러나 30 일 이내에 구입을 수락해야 된다는 것은 안이며 다만 구입 희망자의 제안에 대해서 회답을 해 주어야 된다. 그리고 한 채씩 판매해야 되며 2 동 이상을 한 묶음으로 판매 하지 못한다.

2023 1 1 일부터 시행

 

* 차압 주택 부동산 경매 입찰 자격자 제한과 시행 절차. AB 1837

2020SB 1079에서 금융 기관이 차압한 단독 주택을 구입 할 수 있는 절차를 변경했다. 차압 부동산 구입 우선순위는 기존 세입자, 미래 실제 거주자, 비영리 단체 및 지방 정부, 지역 사회 토지 신탁, 유한 책임 주택 조합 및 공공 기관으로 결정 했었다.

새 법은, 비영리 단체의 유형을 수정하고, 특정 유한 책임 회사 및 유한 동업체한테는 입찰 자격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최종 및 최고 경매 입찰가가 초과 되었을 때 또는 다른 구입자가 나타난 경우에는 이들의 초과된 가격을 일치 할 수 있는 경우에는 45 일의 유예 기간을 부여해야 된다.

 

** 노숙자를 위한 주택 개발 혜택 AB 2483,

노숙자를 위한 주택 개발업자들한테는 세제 혜택을 제공한다.

 

** 농장 노동자를 위한 주택 AB 1654,

주택 및 지역사회 개발부가 (Department of Housing and Community Development)” 농가 주택 수요를 조사하도록 하고, 저 소득층 농가 주택 건설에 대해서 세금 혜택을 제공하도록 한다.

 

** 정부 잉여 토지에서 저소득층 주택 건축 SB 561

주 정부가 잉여 토지를 저렴한 주택 개발에 적합한 자료를 정리해야 된다. 정부 소유 토지와 건축 개발, 교통 문제를 관할하는 (GSD/General Service Dep)에서 정부 잉여 토지 필요성과 자료 수집, 지방 정부가 필요로 할 토지, 주택 개발을 위한 토지 정보 수집을 한다. 연간 토지 재고 보고와 입법부를 통해서 판매할 땅을 결정한다.

새 법은, 정부 소유 토지가 주택 개발로서 합당한 자료를 주택과 지역 개발 (HCD)" 부서가 협의해서 2023 9 1 일 까지 보고서를 작성해야 된다.

 

** 정부 잉여 토지에 저소득층 주택 개발 적합성 검토 AB 2233

새 법은, 정부 소유 토지와 건축 개발, 교통 문제를 관할하는 GSD 부서는 주택과 지역 개발부 (HCD)와 협의하여 국유 토지를 202391일 이전에 저렴한 주택 부지로서의 적합성 기준을 마련하도록 요구한다. 법에서, 각 지방정부는 잉여 토지를 처분하기 이전에 먼저 잉여 토지또는 잉여 토지 면제대상으로 구분해야 된다. 잉여 토지로 분류 된 것은 HCD에 서면 보고를 해야 된다. 보고를 받은 후에는 각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한 주택 개발 부서, 공원 및 위락 시설 부, 학교에 통고한 후 법적 효용 분석을 해야 된다.

 

** 정부 보조금으로 주택 건축 시 주민 투표 철회 (주민발의 10)

주정부 재정 지원을 받는 낮은 임대 주택 승인을 위해서 지역 주민 투표 요건을 폐기해서 서민 주택 건축을 용이하도록 하자는 것이다.

 

김희영 김희영 부동산 (310) 307-9683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맨끝
DISCLAIMER : 이 칼럼의 글은 해당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