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별그대" 장태유 PD 측 "서예지와 친분 없다" 연합뉴스|입력 04.14.2021 10:15:16|조회 865
장태유 PD[빅토리콘텐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별에서 온 그대' 등 여러 인기 드라마를 연출한 장태유 PD가 최근 불거진 서예지와의 과거 교제설을 부인했다.

장 PD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여백의 이종원 변호사는 14일 "최근 장 PD와 배우 서예지가 친분 이상의 관계였고 그로 인해 진행 중이던 드라마의 감독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허위 사실이 유튜브, 블로그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장 PD는 서예지와 그 어떠한 친분이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전혀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다"며 "또한 서예지와 일을 같이하기 위해 논의한 사실도 없으며, 당연히 서예지 씨로 인해 드라마 감독 자리에서 하차한 것도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장 PD와 관련한 허위 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된다면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장 PD는 '쩐의 전쟁', '바람의 화원', '뿌리깊은 나무', '별에서 온 그대', '하이에나' 등을 연출했으며 현재는 '홍천기'를 작업 중이다.

한편, 서예지는 김정현과 과거 교제 당시 김정현의 작품 활동을 방해해 하차하게 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학교폭력 가해와 학력 위조 논란도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서예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