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방송소식] 배우 손은서, OCN 드라마 "보이스4" 출연 연합뉴스|입력 04.22.2021 10:05:54|조회 1,102
배우 이규성, 프레인TPC와 전속계약·박해진, 화장품 메디타임 전속모델
조달환, tvN 새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 합류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배우 손은서, OCN 드라마 '보이스4' 출연 =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손은서가 OCN 드라마 시리즈 '보이스' 시즌4에 출연한다고 22일 밝혔다.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시리즈다.

손은서는 5개 국어 능력자인 골든타임팀 콜팀의 지령팀장 박은수를 연기한다. 손은수는 지난 시즌1부터 '보이스' 시리즈의 원년멤버로 활약해왔다.

오는 6월 방송 예정. 

▲ 배우 이규성, 프레인TPC와 전속계약 = 배우 이규성이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프레인TP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규성은 2016년 웹드라마 '웰컴 투 피키'로 데뷔했으며 이후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까불이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규성은 다음 달 3일 처음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출연을 앞두고 있다.

프레인TPC에는 배우 오정세, 윤승아, 이준, 김무열 등이 소속됐다. 

▲ 박해진, 화장품 메디타임 전속모델 = 배우 박해진이 주름개선 화장품 메디타임 보탈리늄 앰플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해진은 브랜드 모델로서 메디타임 메탈리늄 앰플의 세계시장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 

▲ 배우 조달환, tvN 새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 합류 = 배우 조달환이 tvN 새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에 합류한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드라마는 대한민국 상위 1%만 거주하는 '로얄 더 힐'의 추악한 욕망과 비밀, 그리고 죄의식과 구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조달환은 극 중 전직 기자 박성환을 연기한다. 연내 방송 예정.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