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방송소식] 이정재, "드라마월드" 카메오 출연 연합뉴스|입력 04.23.2021 11:59:35|조회 1,711
EBS '내 친구 몬덕이' 26일 첫 방송·웹예능 '우정뿅즈의 인싸투어' 내달 공개
LOVE FNC,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라이프타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정재, '드라마월드' 카메오 출연 = 홍보사 더피알은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에 배우 이정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정재는 23·24일 공개되는 8, 9회에서 마약 거래상으로 분할 예정이다. 이정재의 카메오 출연은 영화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맺은 제작자 션 리차드와의 인연으로 이뤄졌다.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한국 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돼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다. 한지민, 한효주, 이지아, 최시원, 안소희 등 14명의 배우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 EBS '내 친구 몬덕이' 26일 첫 방송 = EBS 신규 어린이 프로그램 '내 친구 몬덕이'가 오는 26일 처음 방송된다.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내 친구 몬덕이'는 소심하지만 상상력이 풍부한 몬덕이와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앵무새 초롱이 등 네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유아들의 감성을 만들고 이를 놀이와 활동으로 표현하게 하는 유아 감성 콘텐츠다.

26일 이후 매주 월·화·수·목요일 오후 4시 50분 EBS 1TV에서 공개된다. 

▲ 웹예능 '우정뿅즈의 인싸투어' 내달 공개 = KT 시즌(Seezn) 오리지널 웹예능 '우정뿅즈의 인싸투어'가 다음 달 17일 처음 공개된다.
 
[KT 시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우정뿅즈의 인싸투어'는 연예인 사모임 우정뿅즈의 멤버 가수 이진혁, 빅톤 최병찬, 배우 김민규, 이세진이 인생사진을 찍기 위해 떠난 전주·여수 여행기를 담는다.

오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시즌앱과 PC웹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LOVE FNC,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 FNC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비영리공익재단 '러브 FNC'(LOVE FNC)가 국내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CULTURES5025 프로젝트)을 이어간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올해로 6년 차를 맞은 이 프로젝트는 문화예술 분야의 지원 혜택이 필요한 아이들 중 꿈이 있는 청소년 40명을 선발하여 4월부터 오는 11월까지 보컬, 댄스, 랩 등 분야의 전문 강사의 수업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서울·경기 소재의 그룹홈, 청소년쉼터에 거주하거나 지역아동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 기관에 소속된 청소년이나 학교 사회복지사의 추천을 받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