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방송소식] "류수영의 동물티비" 정규 편성…내달 1일 첫 방송 연합뉴스|입력 04.30.2021 13:17:29|조회 1,332
KBS 웹예능 '구라철2' 네이버 선공개·배우 소지 아라이, 링크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안소희, 스킨케어 브랜드 광고 모델·김소연, 브이로그 시리즈 '김소연 월드' 공개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류수영의 동물티비' 정규 편성 = KBS는 지난 2월 설특집 파일럿으로 방송한 '류수영의 동물티비'를 다음 달 1일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한다고 30일 밝혔다.


'류수영의 동물티비'는 위기에 몰린 동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위기의 근본적 원인을 찾고, 해결 방안을 고민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다음 달 1일 오전 9시 20분 KBS 2TV 첫 방송.

▲ KBS 웹예능 '구라철2' 네이버 선공개 = KBS미디어 웹예능 '구라철' 시즌2가 네이버에서 30일 처음으로 공개된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구라철2'는 독한 입담을 가진 방송인 김구라가 전국의 입담 왕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는다. 김구라가 직접 전국의 입담 최강자들을 만나 그들이 말을 잘하게 된 노하우와 배경을 파헤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공개.

▲ 배우 소지 아라이, 링크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 배우 소지 아라이가 링크 매니지먼트와 국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링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소지 아라이는 미국과 일본에서 '라면 걸', '피의 결혼식', '세 자매'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활동해왔다.

윤여정과 이민호가 출연하는 미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할 예정이다.

▲ 안소희, 스킨케어 브랜드 광고 모델 = 배우 안소희가 스킨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아로마티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안소희가 보여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안소희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데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는 등 지구와 환경을 위한 브랜드를 만나 기쁘다"고 말했다.

▲ 김소연, 브이로그 시리즈 '김소연 월드' 공개 = SBS TV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의 천서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소연이 자신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 '김소연 월드'를 공개한다.



 
[모노튜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브이로그에는 '펜트하우스2' 종영 후 잠깐의 휴식기를 얻은 김소연이 그간 마음에 담아뒀던 버킷리스트를 실행하는 모습이 담긴다.

김소연의 브이로그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