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효녀가수" 현숙, 새 앨범 "확실합니다"…코로나 퇴치송도 담아 연합뉴스|입력 05.04.2021 13:16:33|조회 1,227
새 앨범 '확실합니다(SURELY Hyun Sook)' 발매한 현숙
[현숙 측 제공]

'효녀가수' 현숙이 새 앨범 '확실합니다(SURELY Hyun Sook)'를 냈다.


4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새 앨범 '확실합니다'는 신곡과 그의 기존 히트곡, 캠페인 송 등 다채로운 15곡이 실렸다. 2019년 발매한 '김치볶음밥' 이후 2년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확실합니다'는 작곡가 김동찬 씨가 곡을 쓰고 현숙이 "확실합니다 확실합니다 / 당신이 확실합니다 / 알짜배기 진짜배기 / 내손발이 되어줄 사람" 등의 노랫말을 직접 입혔다.

힘찬 팡파르와 함성으로 시작하는 도입부는 희망을, 경쾌한 폴카 리듬은 생동감 넘치는 발걸음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담은 효도송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이 지평선 너머 닿기를 바라는 '어머니의 지평선' 등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노래들도 실렸다.

'요즘여자 요즘남자', '춤추는 탬버린', '월화수목금토일' 등 현숙의 히트곡도 수록됐다.
 
현숙 새 앨범 '확실합니다(SURELY Hyun Sook)' [현숙 측 제공]
보건복지부 치매극복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그가 치매 예방수칙을 알기 쉽게 노래한 '치매예방 팁'도 함께 실었다. 또 가수 추가열, 개그맨 김종석, 조카 정가영과 함께 부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퇴치송 '우리는 할 수 있어요'도 실렸다.

현숙은 '확실합니다'에 대해 "긍정의 에너지가 담긴 노래"라고 설명하고, "어려운 시기에 국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노래를 알차게 실었다"고 전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