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저스틴 비버, 신곡 3곡 더한 "저스티스:컴플리트 에디션" 발매 연합뉴스|입력 10.08.2021 09:33:31|조회 326
국내외 차트 휩쓴 6집 '저스티스'에 신곡 추가…25트랙 수록
저스틴 비버[유니버설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정규 6집 '저스티스'(Justice)에 신곡을 추가한 앨범을 공개한다.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비버는 7일(미국시간) 총 25개 트랙이 수록된 '저스티스 : 컴플리트 에디션'(Justice: The Complete Edition)을 발매한다.

지난 3월 발매된 '저스티스'는 악동 이미지가 강했던 비버가 아내 헤일리 비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가족적인 면모를 보여준 앨범이다.

비버는 이 앨범과 수록곡 '피치스'(Peaches)를 통해 남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와 싱글 차트에서 동시 1위를 거머쥐는 등 세계적 흥행을 이뤘다.

'피치스'는 외국곡으로는 7년 만에 멜론 주간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오프 마이 페이스', '홀드 온', '홀리' 등의 곡도 국내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저스티스 :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실물 앨범에서만 감상할 수 있었던 '레드 아이', '앤젤스 스피크', '헤일리' 등 세 곡을 더했다.

비버는 "이번 앨범을 작업하면서 세운 목표는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음악을 만드는 거였다. 사람들이 공감하고, 유대감을 느끼면서, 외로움을 덜 느낄 수 있게 하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