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포모나 경찰, 불법 마리화나 제조장에서 53파운드 압수 라디오코리아|입력 10.13.2021 06:38:50|조회 2,821
일련번호 없어 등록할 수 없는 ‘Ghost Gun’도 현장에서 발견
마리화나 제조장 출입금지, LA 연방검찰에 사건 송치 예정
LA 인근 Pomona에서 마리화나 불법 제조장이 발견됐다.



Pomona 경찰은 어제(10월12일) 저녁 7시30분쯤 908 N. Towne Ave에 있는 건물을 수색영장을 발부받아 조사했다.

경찰이 수색영장에 따라서 건물 안을 조사한 결과 53파운드에 달하는 불법 마리화나가 나왔다.

그동안 이 건물은 지속적으로 수상한 움직임이 포착돼 Pomona 경찰에 여러차례 신고 전화가 걸려왔다.

이에 따라 경찰이 구두경고와 서면경고, 행정적 과태료 등을 부과했고 심지어 최근에는 형사 입건 조치까지 했지만 건물주는 계속 비협조적이었다.

결국, 경찰은 법원으로부터 수색영장을 발부받아 어제 문제의 건물을 조사한 끝에 53 파운드 마리화나를 찾아냈다.

어제밤 조사 결과 불법 마리화나 제조장으로 드러난 이 건물에는 현재 Pomona 시의 빨간 출입금지 선이 둘러처져 있어서 누구도 안으로 들어갈 수 없는 완전 폐쇄된 상태다.

불법 마리화나 제조장에서는 유령총, Ghost Gun도 한정 발견됐다.

모든 총은 일련번호가 있어서 그 일련번호에 따라 등록을 해야 하는데 이른바 Ghost Gun은 일련번호가 없어 등록되지 않는 총을 의미한다.



Pomona 경찰은 이번 사건을 LA 카운티 연방검찰에 이관할 계획이다. 

주형석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