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어제 저녁 랭카스터 지역 역주행 차량 충돌사고, 2명 사망 라디오코리아|입력 10.19.2021 07:18:24|조회 1,946
Honda Civic, 역주행중 Ford F-350 트럭 들이받으면서 사고내
충돌사고로 Honda Civic 남성 운전자와 여성 탑승자 숨져
어제(10월18일) 저녁 역주행 사고로 사람 2명이 숨졌다.

캘리포니아고속도로순찰대, CHP는 어제 저녁 9시45분쯤 Lancaster 지역, 240th Street East와 Avenue M 부근에서 Honda Civic 차량이 Ford F-350 트럭을 들이받았다고 밝혔다.

사고 당시 Honda Civic 차량은 잘못된 방향으로 들어서 역주행중이었다.

Ford F-350 트럭 운전자는 역주행하던 Honda Civic 차량이 앞에서 다가오자 정면충돌을 피하기 위해서 운전대를 꺾었고 그 덕분에 정면충돌을 피했지만 완전히 사고를 면할 수는 없었다.

Honda Civic 차량은 트럭 정면이 아닌 뒤쪽을 들이받았는데 그 여파로 Honda Civic 차량 남성 운전자와 여성 탑승자가 숨졌다.

CHP는 사고 충격으로 두 사람이 그 자리에서 숨진 것으로 파악했다.

Ford F-350 트럭 운전자도 충돌사고 여파로 부상당했는데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드러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황이다.

Ford F-350 트럭 운전자는 사고가 일어난 곳에서 가까운 Antelope Valley Hospital로 후송돼 부상에 대한 치료를 받았다.

아직까지 Honda Civic 차량이 왜 역주행을 하게됐는지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모습이다.

CHP는 사고 현장에서 계속 조사를 벌이고 있다. 

주형석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