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오늘의 증권소식(4월7일) 라디오코리아|입력 04.07.2021 14:33:51|조회 2,080
​주식시장은 오늘도 상승반전과 하락반전을 반복하며 요동치고도 딱히 회복세를 가동시키지 못했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리고 별다른 호재나 악재가 없는 상황에서 투자심리는 사자와 팔자 사이에서 끊임없이 갈등했다. 

상승출발한후 평소보다 크게 줄어든 폭안에서 강세와 약세를 넘나든 장은 보합에 가까운 혼조세라도 지키기에 급급했다. 

어제까지 4일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던 S&P 500이 오늘은 최고치 경신을 멈춘 가운데 매수세와 매도세는 개장내내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다. 

후반에 FOMC희의록이 발표된 다음에도 투자심리는 딱히 한쪽으로 기울지 않고 중립에 머물러 지난주 상승한 것에 대한 숨고르기가 어제와 오늘 이틀째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냈다. 

한편 FGEN은 개발중인 신약에 대한 7월15일 FDA 미팅을 앞두고 변수가 발생할수 있다는 불안감속에서 42% 넘게 떨어져 단숨에 4년 4개월 최저치를 찍고 2월12일 도달했던 11개월 최고치에서 65% 폭락한 상태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이채원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