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방송소식]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내달 첫선 연합뉴스|입력 11.23.2022 09:16:29|조회 832
SBS '싱포골드', 일본 OTT서 공개…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4년 만에 종영
왼쪽부터 박은혜·자이언트핑크 [SBS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내달 첫선 = SBS플러스는 새 리얼리티 예능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를 내달 첫 방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들과 부부관계 전문가들이 출연하며, 배우 박은혜와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진행을 맡는다.



SBS TV '싱포골드'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BS '싱포골드', 일본 OTT서 공개 = 지난 9월 첫선을 보인 SBS TV 예능 '싱포골드'가 22일부터 일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아베마TV에서도 공개된다.

'싱포골드'는 퍼포먼스 합창 배틀 프로그램으로 박진영, 김형석, 리아킴이 심사를 하고 한가인이 진행을 맡는다. 일본에서는 22일 첫 회 공개 후 매주 화요일 방영된다.



[MBC에브리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4년 만에 종영 = MBC에브리원 예능 '대한외국인'이 다음 달 21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대한외국인'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들과 한국 스타들이 퀴즈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2018년 10월부터 4년간 방송됐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