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라코투어14화, “LA럭셔리 부촌 퍼시픽 팰리세이드를 가다!” 라디오코리아|입력 02.06.2024 18:19:30|조회 6,279
https://youtu.be/dtUdLmsavQA
Photo Credit: 라디오코리아
라디오코리아의 새로운 공식 유투브 채널 '라코라이프'의 주력 콘텐츠 '라코투어'가 출발 새아침의 안주영 진행자와 LA지역 최고의 부촌 가운데 한 곳이자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퍼시픽 팰리세이즈를 찾았다.

퍼시픽 팰리세이즈를 찾은 라코투어 14화는 오늘(6일) 오후 4시 공개됐다.

처음 방문했지만 거주민과 같은 모습을 선보이는 안주영 진행자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유명 드라마 모던 패밀리 내 루크와 매니의 촬영 장소였던 팰리세이드 고등학교, 팰리세이드 빌리지, Asilomar View Park 등 숨은 보석같은 명소들이 눈을 즐겁게한다.

안주영 진행자는 14화에서도 Café Vida의 퀘사디아, Vittorio Ristorante의 스피니치 고르곤졸라 샐러드, 뉴욕 피자 등을 야무지게 먹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한편, ‘라코투어’는 LA의 특색 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시청자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새로운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투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컨텐츠 가운데 하나다.
 필렌부터 퍼시픽 팰리세이즈까지 다녀온 ‘라코투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황 기자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