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대한민국 힙합의 전설 '에픽 하이' 8월 28일 LA 공연 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 라디오코리아|입력 05.31.2024 05:20:07|조회 4,727
힙합 공연의 최강자 '에픽 하이' 북미 투어로 오는 8월 28일 LA 공연 개최
라이브 무대의 진수와 역동적인 랩과 이색적인 모습 연출
라디오코리아 ,음악퀴즈 정답자에게 콘서트 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Photo Credit: 대한민국 힙합의 전설 '에픽 하이'가 오는 8월 28일 (수요일) 저녁 7시 LA 할리우드의 폴라디움에서 북미 월드투어 LA 공연을 개최한다.
에픽하이는 자타가 공인하는 라이브 힙합 공연의 최강자로 유명한 아티스트다. 타블로,투컷,미쓰라의 3인이 결성한 에픽하이는 지난해 겨울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열며 힙합 무대의 진수를 팬들에게 보여주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에픽하이의 힙합 세계는 매우 독창적이다. 미국 본토의 힙합 리듬에 한국적인 서정적 가사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발음 그리고 리듬적인 비트가 돋보여 아직도 찐팬들이 가득하다. 심지어 한편의 소설이나 수필을 읽은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음악적 재능은 뛰어나다 못해 가히 천재적이라고 평을 하기도 한다.

현재까지 10집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전 세계 곳곳에서 K-힙합을 들려주는 그들이 오는 8월 28일 (수요일) 저녁 7시  LA 헐리우드 폴라디움에서 ‘EPIK HIGH THE TOUR N. AMERICA 2024’ 공연을 개최한다.

이들은 오는 8월 22일 캐나다 벤쿠버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나서는데 미국에서는 시애틀, LA,달라스,시카고,토론토,보스턴,애틀란타,탬파 등 북미 23개 도시들을 순회하며 오는 9월 25일까지 북미 공연을 이어간다.

힙합의 본고장 미국에서 한국 K-힙합의 진수를 선보이는 이번 에픽하이의 북미 투어는 최강 라이브 무대 연출과 랩 그리고 역동적이고 이색적인 모습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에 라디오코리아는 오는 8월 28일 (수요일) 저녁 7시 LA 헐리우드 폴라디움에서 열리는 에픽 하이 LA 공연의 티켓을 무료로 선사하는 기브어웨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진행은 오는 6월 11일 (화요일) 12-2PM 라라랜드, 6월 13일 (목요일) 3-5PM 어서옵쇼 그리고 6월8일과 15일 토요일 저녁 6-8PM의 K-타운 투나잇의 각각의 프로그램에서 진행자가 에픽 하이와 관계된 음악퀴즈를 내고 정답을 맟춘 청취자들에게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답 참여 방법은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공지될 예정이다.

에픽 하이 북미 투어 공연 티켓 판매는  오는 5월 31일 오전 10시 ticketmaster.com을 통해 오픈된다.



 

PR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