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라코투어 Ep31, 한번 가면 또 가고 싶은 그곳 '어트워터 빌리지' 라디오코리아|입력 06.04.2024 08:57:42|조회 3,283
https://youtu.be/vBZYFr9jgY8?si=tNAqWGsUq5OzjpIM
라디오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 콘텐츠 ‘라코투어’가 트렌드와 고풍스러움이 공존하는 어트워터 빌리지(Atwater Village)를 찾았다.

라코투어가 공개한 에피소드 31화는 인플루언서 김태이씨와 함께한다.

실버레이크와 글렌데일 번화가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어트워터 빌리지는 한번 가보면 또 가고 싶은 곳으로 잘 알려져있다.

고소한 빵 향기를 따라가면 지역 주민들이 애정하는 Proof Bakery를 만날 수 있다.

한입 베어물면 진실의 미간이 자동적으로 보여지는 Proof Bakery의 빵은 왜 어트워터 빌리지가 한번 가보면 또 가고 싶은 지역인지 실감하게 한다.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점 Goodies부터 육즙가득한 프라임 립이 함께한 Tam O Shanter, 불금의 기운이 가득한 Mokuyobi, 레코드와 카세트 테이프, CD 등 음악이 있는 Jacknife까지 트렌디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어트워터 빌리지는 보석함 같은 곳이다.

한편, ‘라코투어’는 LA의 특색있는 음식과 여행지, 패션, 연예, 예능 등 구독자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보이기 위해 개설한 새로운 라디오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Rakolife)’의 대표 콘텐츠 가운데 하나다.
 ‘라코투어’는 매주 월요일 정오에 돌아온다. ​ 

이황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