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뱅크카드서비스 2024년 제21기 장학생 시상식 개최 라디오코리아|입력 06.13.2024 14:56:24|조회 1,592
뱅크카드서비스가 2024년 제 21기 장학생 19명을 선발하고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온라인 미팅 앱 ZOOM으로 진행된 뱅크카드서비스의 2024년 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2004년 1기 장학생을 배출한 이래 올해로 21회째로 ​​뱅크카드서비스의 직원들의 축사와 더불어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19명의 소감을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3월부터 장학생 모집을 시작해 전국에서 진행된 신청서 접수를 지난 5월말 마감하고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커미티'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장학생 19명에게는 각 천 달러씩 총 1만 9천 달러의 장학금과 증서가 전달되었다.

특히 올해에는 뛰어난 많은 학생들의 지원으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지만, 무엇보다 중요하게 학생들의 현실과, 미래, 개개인이 가진 포부를 가늠할 수 있었던 에세이를 중점적으로 살폈다고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커미티'는 설명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자신의 미래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하고 이를 바탕으로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사람만이 성공이라는 열매를 수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대학에 진학해서도 가족 친구 및 커뮤니티로부터 받은많은 사랑과 지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학업에 부단히 정진하여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회사의 사명을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장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전달했다. 

한편, 뱅크카드서비스는 지난 1987년 창립 이래 비즈니스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발전해오고 있다. 

서비스 마크인 NAVYZ의 이름으로 2만6천개 이상의 머천트 터미널, 모바일 결제시스템 등 카드 프로세싱 업무에 기반한 POS, 마케팅, 전자 상거래, 웹 베이스 비즈니스 솔루션과 모바일 앱, 시스템 통합 솔루션 서비스등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의 규모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소기업들을 위한 금융서비스 회사인 ‘Merchant Advance Pay’가 있다. 

올해로 20년 이상을 이어오는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프로그램 및 각종 사회 단체 후원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 발전 및 사회 공헌에 힘쓰고 있다. 

36년 동안 변함없이 한 자리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해온 뱅크카드서비스는CA주에 위치한 본사와 미전국8개주 14개의 지사에서 130여명의 임직원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365일24시간 고객지원 전화 서비스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로 제공된다. 

이황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