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5일 대선을 앞두고 민주당 대선 후보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격돌하는 TV 토론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ABC 주관 TV대선 토론은 LA시간 오는 10일 저녁 6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TV 대선 토론에서는 양측의 치열한 공방이 예상된다.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입장에서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레이스 중도 하차 이후 처음으로 나서는 생중계 토론인 만큼 어떤 모습을 보일지와 트럼프 전 대통령을 상대로 얼마나 선전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의 CNN 주관 첫 TV 대선 토론에서 대승을 거둔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박빙이기는 하지만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에 다소 밀리는 듯한 지지율을 어떻게 반전 시킬 것인지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디오코리아는 이처럼 미국은 물론 전세계에서 집중하고 있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TV 대선 토론을 생중계하는 2024 라디오 코리아 특별 대선 토론 방송을 진행한다.
라디오코리아는 LA시간 오는 10일 저녁 6시부터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TV 대선 토론을 한국어 동시 통역하며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한다.
이어 토론 이후에는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TV 대선 토론을 심도있게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라디오코리아의 특별 대선 토론 방송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