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가 한인 커뮤니티 곳곳 반짝이는 업소를 소개하는 콘텐츠 '동네방네' 13화를 공개했다.
동네방네 13화는 이시안씨와 함께했다.
13화에서 소개될 기업은 비즈니스에 숨을 불어넣는 능력을 갖춘 디지털 마케팅 그룹 다이탄스(DITANS)다.
마케팅과 인력 자원, HR, 자동화 솔루션 등을 제공할 수 있는 종합 컨설팅 회사다.
LA한인타운에는 이미 다이탄스와 함께 빠른 성장을 이뤄가고 있는 업체들이 있다.
줄서서 먹는다는 소문난 김밥 업체 '바로김밥'과 여성 건강 전문 클리닉 유넬라(YUNELLA)다.
바로김밥은 다이탄스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Yelp광고, 유넬라는 웹사이트 리디자인과 구글 광고를 진행중이다.
'바로김밥' 앞에는 대기 줄이 생겼고 유넬라에서는 신규 환자 유입이 늘었다.
다이탄스 그룹 에디 이(Eddie Yi) 대표는 문의와 리뷰 심지어 고객 응대 등을 분석하고 다이탄스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은 얼마나 늘었는지 등을 면밀히 분석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시장 조사와 비용 대비 얼마나 효과를 볼 수 있는지도 데이터로 환산해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정확한 정보는 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의 콘텐츠 '동네방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