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정관장, LPGA 투어 선수들의 신체와 정신 건강을 책임진다 라디오코리아|입력 04.01.2024 11:41:29|조회 1,122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미 LPGA 투어 김아림,안드레아 리, 류위(중국) 선수 후원
홍삼제품 혈액순환 개선,피로회복 및 체력증진, 인지 개선, 면역력 증강 도움
선수들의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후원 확대
Photo Credit: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의 홍삼제품들은 혈행건강과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을 나타내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은 2024 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김아림,안드레이 리,류위(중국)선수들에게 자사 홍삼 제품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들 3명의 선수들은 얼마 전 팔로스버디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퍼힐스 박세리 챔피언십’에 출전하며 토너먼트 내내 바람이 강하게 부는 악천후 속에서도 선전을 펼쳤으며 특히 2022년 어메이징크리 포틀랜드 클래식 투어에서 우승을 거머진 안드레아 리는 공동 5위를 차지하며 올 시즌 토너먼트 우승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홍삼은 예로부터 동양에서 혈행 건강 기반 피로회복 및 집중력 개선 효능이 탁월하다고 알려져 왔다.혈행은 건강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최근들어 그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특히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손과 발이 차가워지고 심한 경우 신체가 붓고 저리기까지 한다.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아 피로를 쉽게 느낄 수도 있다 .

LPGA 선수들은 장시간의 이동이 많고 경기 및 연습에 대한 피로도가 쌓이면 혈액순환이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 누구보다도 더 관리가 필요하다. 골프는 신체 컨디션 관리와 멘탈 관리가 동시에 필요한 스포츠다. 긴장하거나 몸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경우 제대로 된 스윙이 나오지 않으며 최상의 몸 상태를 라운딩 내내 유지하기가 어렵다.잦은 이동의 피로 회복과 5시간에 가까운 경기 집중력은 최상의 컨디션에서 나온다고 스포츠의학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은 “ 혈행 건강을 돕는 인삼의 효능은 혈관 확장,혈관 강화.혈전 용해 및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4가지 기능적 측면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오랜 연구를 통해 혈액순환,피로회복 및 체력증진,인지개선,면역력 증강 등에 대한 효능도 검증된 바 있다”고 말햇다.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은 LPGA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의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PR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