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임플란트 새로운 시대! 자가골 성장인자(줄기세포 일종)를 이용한 "CGF 임플란트"
Iddental | 조회 8,568 | 09.23.2016
임플란트의 시대입니다. 
치아나 뼈가 많이 손상되어 치아가 빠진 경우 임플란트를 심어 자신의  자연치아 처럼 편하게 씹고 웃을수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예전같이 불편한 틀니를 끼지 않아도 된다니 새로운 치과기술들이 참 고맙게 느껴집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고마운 임플란트의 성공적인 시술 관건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얼마나  임플란트가 빠르고 튼튼하게 잇몸에 잘 적응하는가 입니다.
CGF (Concentrated Growth Factor)라는 물질은 우리의 혈액 내에 있는 혈소판의 농축입니다.
CGF는 환자의 혈액을 채취해서 원심분리기를 통해  추출해 낼 수있는데 임플란트를 시술할때 함께 사용될경우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먼저 CGF는 자신의  고유 혈액에서 나오기 때문에 각종 임상적 활용에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CGF는 골조직 재생에 필요한 세포 이동이나 분화를 촉진하고, 내부에 면역학적 요소가 있어서 감염에 저항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수술 후 출혈에 대한 응고작용도 탁월합니다.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시 잇몸이 부족한 경우 CGF를 바르면 잇몸이 빠르게 아물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CGF임플란트.  현재에 나와있는 가장 확실한 임플란트 시술방법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이렇게 장점들이 많은 CGF 임플란트를 치아가 없어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얼른 더욱 널리 알려져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