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아파트 밑 주차장 게이트 소리
Honeypowder1 | 조회 1,353 | 05.13.2019
안녕하세요 저희집 바로밑에 주차장 게이트가 있어서 열고 닫힐때마다 딱딱 소리땜에 너무 스트레스 받고있어요.
이사하는날부터 아차 싶더니 매니져한테 몇번 말해도 크게 달라지는게 없어요..
벌써 이사온지 8개월인데 한번도 집에서 조용하게 제시간 가지면서 즐긴적이 없어요. 렌트비는 렌트비대로 따박따박 내면서요. 너무 억울하네요. 이럴경우 property 한테 이메일 하는게 더 나을까요?
아직 계약이 4개월 남았는데 이럴경우 계약기간 덜채우고 이사나간다고 요구 할수있나요? 아니면 유닛을 옮겨달라고 할 권리가 저한테 있나요? 근데 계약끝나면 어차피 이사나갈 예정이라.. 그냥 몇개월 참는게 나을까요? 휴...

저희집 바닥이 나무로 되잇어서 소리가 더 울리는거 같구요.. 어떻게 이런소리가 하루에 50번도 더 나는 집을 렌트를 줄수있을까요.. 흔히 깃발아파트라 불리는데서요.. property에다가 soundproof 조치 해달라고 하면 해줄까요?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본인이 요구 하는 조건들을 충분히 요구 하실수 있는 상황이라고 소리에 대한 녹음 및 여러 증거를 남겨 놓으시고, 모든 대화를 서면으로 증거를 남기 시고, 합의를 시도 해 보고 해결이 안되시면 원하시는 방법을 결정을 하셔서 통보 하시면 될것으로 생각 합니다.
이원석 변호사|05/13/2019 08:50 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