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US Life

렌트하우스 곰팡이
입큰하마 | 조회 1,095 | 08.14.2019
작년 2018 12월 31일,렌트로 살고있는 2베드 콘도에 물이 새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물은 이웃집으로 흘러 갔고 작은 파이프에서 조금씩 오랬동안 샌듯 했습니다.저희는 그날 저희 싱크를 확인했고 온통 곰팡이로 덮혀있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동안 천식 환자인 아내는 몸이계속 아팠는데 이게 원인일수도 있겠다싶어 병원기록과 곰팡이 분석회사의 결과를가지고 변호사를 찾아갔습니다. 물론 아내의상태가 곰팡이가 원인 일수 있다는 닥터 오피니언도 편지로 받았지요 . 그런데 변호사는 아무것도 하지않았고 집주인에게 제때에 않았다는 이유로 그동안 저희가 가지고 있던 랜탈 보험에서 옆집의 수리비를 보상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후 모든걸 포기하고 이사를 나와서 다른곳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주 부터 랜드로드 보험회사에서 위임받았다는 콜랙션 회사에서 저희에게 26000불의 책임이 있다는 편지를 보내고 있내요 . 도와주실 수있을까요?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목록
답변
이미 변호사를 선임을 하셔서 이 케이스 일을 하시던 변호사가 계시니, 먼저 그 변호사에게 가셔서 도움을 청해 보시고, 만일 여러 이유로 여의치 않으시면, 새로운 변호사를 선임을 하셔야 하는데, 현 상황에서 이런 케이스는 본인이 변호사 비용을 선 지불 하셔야만 도움을 받으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이원석 변호사|08/15/2019 08:55 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