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헬스코리아’, 엠엠코리아의 ‘CF LED 매직 마스크’ 미주 총판 독점 협약 라디오코리아|입력 10.08.2019 18:03:44
‘헬스코리아’가 한국 생활 가전 제조 기업 엠엠코리아의 ‘CF LED 매직 마스크’ 미주 총판 독점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헬스 코리아 은영기 대표는 오늘(8일) 엠엠코리아 하덕용 대표와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래스 호텔에서 ‘CF LED 매직마스크’ 미주 총판 독점 협약을 체결했다.  

은영기 대표는 엠엠 코리아의 ‘CF LED 매직 마스크’ 판매로 건강 제품이 주력인 헬스 코리아의 뷰티 분야가 크게 효과된 만큼 한인뿐만 아니라 주류 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녹취 _ 헬스 코리아 은영기 대표>

엠엠코리아 하덕용 대표는 헬스 코리아의 유통망을 통해 미주 시장 판로를 개척, 확보함으로서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미주 시장 선두를 목표로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녹취 _ 엠엠코리아 하덕용 대표>

엠엠 코리아의 CF LED 매직 마스크는 근적외선 빛의 치료 방법을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고용량 배터리와 풍부한 광량을 자랑하고 특히,  3중 레이어 빛이 두피와 얼굴을 케어한다는 것이 강점이라는 설명이다.

CF LED 매직 마스크는 헬스 코리아 전 지점과 온라인(https://www.healthkoreaus.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황 기자

위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