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오늘의 증권소식 (12월 02일) 라디오코리아|입력 12.02.2019 13:44:20|조회 2,117
주식시장은 8주만에 최악의 날을 나타내며 이틀연속 sell off mode를 연결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린 가운데 중국과의 무역합의가 제 때 이뤄지지 않아 관세가 부과될 수 있다는 불안감은 매도심리에 불을 붙였다. 

상승출발한후 곧바로 추락하기 시작한 장은 폭락세로 무너진 후 회복하지 못했다.

NASDAQ이 가장 크게 폭락한 가운데 매도세의 압박은 단순한 profit-taking을 넘어 간간이 panic selling수준을 나타냈다. 

더욱이 DJ는 금요일과 오늘 하락으로 지난주 상승했던 것을 모두 없애버려 sell off mode가 반짝 하락으로 끝날 가능성이 낮다는 분위기 속에서 추가하락에 대한 긴장감은 오랜만에 제대로 고조됐다. 

한편 7월 26일 기록했던 사상 최고치에서 67%나 폭락해있는 BYND은 최근 5주 동안 오르지도 떨어지지도 않고 옆걸음질하는 움직임을 반복해 아직까지 회복의 조짐이 보이지 않고 있음을 나타냈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문지혜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