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뉴스

오늘의 증권소식 (6월 29일) 라디오코리아|입력 06.29.2020 13:41:10|조회 2,898
주식시장은 금요일 폭락세를 하루동안의 반짝 하락으로 끝내고 하루 오르고 하루 떨어지는 움직임을 5일째 반복했다. 

글로벌 증시가 대부분 하락한 가운데 강세를 보인 유가와 5일만에 반등세로 돌아선 BA은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호재로 작용했고 사자쪽으로 쏠린 투자심리는 dip buying으로 이어졌다. 

강세로 출발한후 잠시 혼조세로 꺾였다 상승반전한 장은 2주만에 가장 크게 올라 금요일 폭락했던 것의 79%를 만회한 DJ의 주도하에 rally mode를 가동시켰다. 

개장초부터 NASDAQ이 눈에 띄게 뒤처진 상황에서도 투자심리는 아랑곳하지 않고 끝까지 고조된 상태를 유지했고 막판에 rally mode도 더욱 탄탄해졌지만 오늘 반등 역시 하루동안의 반짝 상승으로 끝날 수 있다는 불안감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다. 

한편 BYND은 한 투자사로부터 투자등급과 PT을 하향조정받고 한달 최저치까지 밀려 5일연속 떨어지는 모습을 나타내고도 3월 19일 찍었던 10개월 최저치에서는 여전히 173% 폭등한 상태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문지혜 기자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맨위로